[언론보도] 동빈디앤씨, 양평 전원주택단지 벨라루체힐 분양 고객 대상 ‘One Stop 건축서비스’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빈 댓글 0건 조회 9,996회 작성일 21-06-18 09:37

본문

양평 대표 전원주택 시공 전문업체 동빈디앤씨가 서종면 벨라루체힐 전원주택단지 분양 고객을 대상으로 ‘One Stop 건축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빈디앤씨의 ‘One Stop 건축서비스’는 전원주택을 처음 건축하는 사람들도 쉽고 편하게 토지 구입부터 인허가, 설계, 건축까지 모든 전반의 과정을 한 업체에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는 단순히 전원주택부지를 구입하면 끝나는 거래 구조에서 벗어나 능동적인 주택단지 서비스다.

실제 전원주택을 소유하기까지 각 시공, 진행 과정에 드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된다.

게다가 비전문가인 일반인이 진행하다 보면 가격 덤태기를 씌거나 기간이 무한정 늘어나면서 계획이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를 사전에 검증하며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벨라루체힐은 현재 1단지 분양을 완료 후에 건축을 진행 중이며 2단지 분양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동빈디앤씨는 양평 지역에 현재 13개 전원주택단지 총 290여 세대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동빈디앤씨 민은기 대표이사는 “전원주택은 바쁜 도시 생활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현재의 행복을 더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재충전되는 토대가 되고 있다”고 전원주택에 대한 인식을 설명했다.

또한 “동빈디앤씨의 ‘One Stop 건축서비스’로 절차적 불편함 해결과 시간적,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