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양평 전원주택 개발기업 동빈디앤씨, 신규 CI 로고 선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빈 댓글 0건 조회 11,838회 작성일 21-07-16 16:19

본문

양평 대표 프리미엄 전원주택 개발기업인 ‘동빈디앤씨’가 브랜드 가치를 담은 신규 CI 로고를 내세우며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동빈디앤씨’는 ‘벨라루체힐’, ‘애스톤리버빌리지’ 등을 개발중인 양평을 대표하는 전원주택단지 전문 기업으로 양평 내에서 14개 단지 총 300여 세대 전원주택단지 개발 경험을 지니고 있다.

또한 부지 선정부터 인허가 대행, 설계와 토목 및 건축 시공까지 모든 시공을 ‘원스톱’으로 진행해 시간적·경제적 손실을 줄이면서도 전원주택을 짓는 장점이 돋보이는 기업 중 하나다.

동빈디앤씨 관계자는 “양평을 대표하는 전원주택단지 개발 전문 기업이고 양평의 얼굴이 될만한 집들을 작업했는데도 브랜드가치가 알려지지 않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로고를 새로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빈디앤씨의 신규 CI 로고 컨셉은 영문형을 기본으로 대문자 ‘D’와 소문자 ‘b’를 융합해 튼튼한 전원주택의 형상을 담아냈다. 또한 건물의 형태를 강인한 선으로 나타내 강한 철근의 이미지를 나타냈다.

로고의 색상은 ‘녹색’을 포인트 컬러로 잡아 양평의 자연 속에 더불어 사는 고객들의 행복한 전원생활의 이미지를 그렸다.

신규 로고는 회사 차량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채널과 양평 전역의 전원주택단지 분양 현장에까지 사용해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동빈디앤씨 관계자는 “자연과 함께하는 튼튼한 동빈디앤씨의 전원주택은 고객들에게 양평에서의 편안한 삶을 제공하는 주거시설로 거듭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주복 기자

출처 : 울산제일일보(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802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